HOME > 병원검색 > 일반정보
서울특별시서울의료원 print




서울 중랑구 신내로 156
TEL : 02-2276-7000
FAX : 02-2276-7093
http://www.seoulmc.or.kr


개설 진료과목
hosp_code
· 내과
· 소아청소년과
· 신경과
· 정신건강의학과
· 피부과
· 외과
· 흉부외과
· 정형외과
· 신경외과
· 성형외과
· 산부인과
· 안과
· 이비인후과
· 비뇨기과
· 재활의학과
· 마취통증의학과
· 영상의학과
· 진단검사의학과
· 병리과
· 가정의학과
· 핵의학과
· 응급의학과
· 직업환경의학과
· 치과


"Only One Hospital, Seoul Medical Center"
21세기 수도 서울의 생활문화 수준에 적절한 공공의료기관으로 발전함으로써,
선진도시로서의 공공의료의 면모를 일신, 민간의료가 부담하기 힘든 공익진료의
내용을 선진국 수준으로 향상, 서울시 보건의료 및 복지시책을 선도적으로
수행하여 일반시민의 삶의 질을 균등하게 높이는데 그 일익을 담당하기 위함.
*병원이념: 감동서비스가 있는 시민의 병원
공공의료 서비스의 질 향상과 보건의료연계 발전

*경영이념
환자권리장전 실천
일류수준의 저렴한 진료
감성이 흐르는 조직문화
진료와 의학연구를 통하여 시민의 보건향상을 도모하고 공공의료의 질 향상과 보건의료사업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설립된 서울의료원은 그동안 서울시 공공의료의 허브병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오면서 저 비용의 질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서울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.

서울의료원은 대학병원 수준의 최첨단 의료장비 및 우수한 의료진을 확보하여 전문화 · 특화된 진료로 전문종합병원에 버금가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시민에게 행복지수를 높이는, 작은 것 하나에도 정성을 다하는 병원이 되고자 합니다.

명실상부한 시민의 건강지킴이와 서울시 공공의료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기 위하여 지난 2007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‘병원발전 도약의 해’로 정하고 진료, 장비, 전산, 시설 등 새롭게 인프라를 구축하였으며, 이러한 것들을 바탕으로 의료진은 물론 전 임직원이 창의를 실천하여 2008년을 ‘병원 약진의 해’로 만들었습니다. 또한 2009년에는 진료수준 및 고객서비스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 이러한 노력 끝에 강남구 삼성동에서의 30여년의 역사를 뒤로하고 오는 2010년에는 중랑구 신내동에서 또 다른 새 역사를 시작하게 됩니다.

시민이 주인으로 내 집같이 정겨운 병원, 믿음과 신뢰로 서울의료원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편안함을 제공하는 병원이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. 항상 서울의료원을 아껴주시고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02-2276-7000


진료과목별 의료진

 
 
한글HWPMS wordEXCELpowerpointPDF